[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와이엔비컴퍼니의 카페 브랜드인 미루꾸커피가 다가오는 8월 9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타워동 1층에 브런치 및 베이커리 카페 ‘미루꾸, 테이블’을 신규 오픈한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30분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미루꾸, 테이블’은 음료와 빵이 어우러진 테이블 위의 이야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미루꾸커피와 차별화된 갓 구운 식빵을 활용한 오픈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으며, 브런치 타임에 이용하기 좋은 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특별한 등급의 다양한 밀가루를 사용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여러 종류의 식빵을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버터가 들어간 브리오슈, 우리 밀로 만든 통밀 오트 식빵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식빵을 활용한 오픈 토스트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비건 야채 토스트와 제철 과일 토스트, 미루꾸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을 올린 아이스크림 토스트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미루꾸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플랫시리즈도 주문할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 방문 고객 중 1만 원 이상 구매 시 인기 MD 상품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루꾸커피 관계자는 “기존에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커피와 함께 이제는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는 ‘미루꾸, 테이블’을 통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방문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며 “커피에 대한 진지함과 트렌드에 맞는 감성으로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엔비컴퍼니는 2017년에 설립된 식음료 제조 및 유통업체로 현재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 중이다. 와이엔비컴퍼니의 커피 전문 브랜드 미루꾸커피는 고양시 일산 밤리단길에 본점을 개장한 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수원점 등 매장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