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가 여름철 매장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국 매장에 각티슈 홍보물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무더위로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신메뉴 홍보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스텔라떡볶이의 여름 인기 메뉴 ‘냉떡볶이’는 쫄깃한 떡과 당면, 어묵채를 매콤하고 시원한 특제 소스에 비벼 먹는 시그니처 메뉴다. 최근에는 후라이드 닭강정, 순대, 어묵탕 등과 함께 즐기는 조합이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본사는 고객들이 더 쾌적한 매장에서 다양한 조합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스텔라떡볶이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매장 환경 개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텔라떡볶이 본사 담당자는 “이번 각티슈 지원은 작은 변화지만 매장을 찾는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쾌적하게 스텔라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는 ‘60계치킨’을 선보인 ㈜장스푸드에서 런칭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과 가맹점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현재 197호점을 돌파했다. 브랜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스텔라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