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럽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의 한국 본사인 주식회사 비스튜디오컴퍼니(대표 김다희)가 신제품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실키에어 프로(SilkyAir Pro)’를 포시즌스호텔 서울에 공식 입점되었다.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캐나다에 본사를 둔 글로벌 호텔 그룹 포시즌스의 첫 한국 지점으로, 광화문에서 북악산과 경복궁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여행 전문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6년 연속 5성 호텔에 선정되었으며, 세계적 여행 전문지 트래블 앤 레저가 주최한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퍼시픽’에서 시티 호텔 부문 국내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실큰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포시즌스호텔 서울 이용객에게 럭셔리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실키에어 프로는 기존 드라이어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인 음이온 방식이 아닌 ‘프리미엄 워터 이온(Premium Water-Ion)’ 기술이 적용되었다. 기기에 내장된 특수 이온 발생기를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와 물 분자의 1/100 크기의 나노 수분 입자를 생성한 후 모발 깊숙이 침투시켜 손상은 줄이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온도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스마트 LED 디스플레이와 분당 11만 RPM의 회전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하였다. BLDC 모터는 카본 브러쉬가 없어 카본 가루와 같은 미세 유해물질 발생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온도 홀드 기능, 기기 내부 힘으로 먼지를 제거하는 자동 내부 청소 기능, 3단계의 풍량과 쿨에어 포함 7단계의 온도로 총 21가지의 옵션 기능을 제공한다. 그리고 초당 50회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온도 제어 기능까지 더해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완성형 디바이스로 손꼽힌다.
실큰코리아 관계자는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최고급 서비스와 부대시설 등으로 다양한 여행 전문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국내 대표 럭셔리 호텔”이라며 “실키에어 프로와 함께라면 헤어 케어까지 럭셔리한 힐링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실큰코리아는 반얀트리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조선 제주 등 국내 주요 럭셔리 호텔과 협업을 이어가며 ‘럭셔리 호텔에서 실큰을 고객들이 만나보는 프리미엄한 경험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큰은 2006년 이스라엘에서 탄생한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피부과 시술로 잘 알려진 병원용 리프팅 시술인 ‘인모드(Inmode)’의 개발사 InMode Ltd.와 홈스킨이노베이션즈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출발하였다. 유럽의 Invention Works B.V.로 브랜드가 인수되면서 현재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을 포함한 전세계 75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의 Printemps 백화점, 영국 런던의 Selfridge 백화점, 독일 베를린의 Kadewe 백화점, 네덜란드의 De Bijenkorf 백화점 등 유럽의 다양한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다. 실큰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국내의 프리미엄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