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이롭 X 최현석 셰프와 함께 라스트 라이브’ 진행
역대급 완판 행진… 올 여름 최대 혜택을 담은 마지막 찬스
알림 설정 최대 14만 원 상당 혜택 제공, 구매인증·퀴즈 이벤트, 응원 댓글 참여 시 다양한 혜택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오하임앤컴퍼니가 전개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이 최현석 셰프와 함께 요리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마지막 방송을 오는 12일 밤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6월 진행한 첫 라이브 이후 연속 완판 행진을 진행하며 받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마지막 찬스로 마련됐다. 기존의 혜택과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회차 방송 동안 완판 행진은 물론, 5점 리뷰율 98%의 압도적인 평점에 감사하며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사전에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14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시에는 기본 적립 1%와 멤버십 적립 1%, 라이브 적립 2%를 더해 최대 4%의 누적 적립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1개월간 무료 반품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포토리뷰 참여시 3만 원 페이백을, 구매 후 주문번호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쵸이닷 10만 원 식사권(1인 2매)을, 8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실시간 참여 이벤트로는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롭 더 그레블’은 여름철 가장 큰 피해를 주는 음식물 쓰레기 악취와 위생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다. 음식물처리기 중 유일하게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부터 ‘소멸방식’ 인증인 K마크를 획득한 기술력을 탑재했다. 강력한 특허 미생물 기반의 소멸 방식으로 고염분·고지방 음식물을 안정적으로 분해할 수 있으며, 발효 방식 대비 미생물 생존력 5배, 탈취 성능 2배, 고염분 소멸력 5.5% 향상 등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필터 교체나 세척이 필요 없는 구조, 24시간 자동 미생물 관리 시스템,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여름철에도 악취나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누적 리뷰 1,800건 이상에서 평균 평점 4.94점을 기록하며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롭 관계자는 “지난 라이브 방송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마지막으로 최고의 혜택으로 보답하려 한다”며 “여름철 가장 큰 고민이 해결되어 고맙다는 리뷰를 보는 것이 최근 큰 보람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다양한 해법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