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루나랩이 8월 한 달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8월은 시원하게 COOL SALE’이라는 이름으로, 8월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루나랩의 다양한 거치대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행사 품목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모니터암이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7인치, 32인치 모니터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웨이브 싱글 모니터암’과 ‘에센셜 싱글 모니터암’은 2만 원대로 가격이 책정돼, 기능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웨이브 싱글 모니터암은 즉시 할인 34%에 알림받기 쿠폰 1,000원을 추가 적용하면 단 22,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루나랩은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을 고려해 총 6가지의 모니터암을 행사 품목으로 구성했다.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듀얼 모니터암과, 35인치 이상의 대형·고중량 모니터를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 고중량 모니터암도 포함돼 있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모니터암 외에도 다양한 거치대 제품이 함께 할인된다. 모션데스크를 사용할 경우 컴퓨터 본체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상판 아래에 고정해 공중에 띄우는 ‘피씨홀더 스트랩’, 바퀴로 이동이 편리한 ‘티비스탠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모두 거치할 수 있는 ‘플립 거치대’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제품들이 행사 대상이다. 이 제품들 역시 행사 기간 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루나랩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는 ‘8월 강세일’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강세일에서는 루나랩의 베스트셀러인 ‘컴퓨터 게이밍 책상’, ‘듀얼모터 전동 높이조절 책상’, ‘사이드 테이블’ 등 인기 책상 제품군이 할인을 통해 제공된다. 루나랩 키즈 제품군도 포함돼 있어, 자녀를 위한 학습용 책상을 찾는 학부모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루나랩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공간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를 동시에 고려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다가올 하반기에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8월 COOL SALE은 루나랩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루나랩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여름이 지나기 전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볼 만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