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정책·지자체

에스알, 옥스퍼드와 업그레이드 된 SRT 열차 블록세트 2탄 출시

신용승 기자 | 입력 : 2025-08-19 09:51

구성품 확대·열차 새 디자인 적용…어린이 고객 대상 굿즈 강화

에스알이 국내 블록 완구 제조사 옥스포드와 협업해 SRT 열차 블록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에스알
에스알이 국내 블록 완구 제조사 옥스포드와 협업해 SRT 열차 블록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에스알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이 국내 블록 완구 제조사 옥스포드와 협력해 두 번째 SRT 열차 블록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126개 블록조각으로 구성돼 SRT 열차와 역사, 피규어 5종을 포함한다. 스티커를 이용해 역, 열차를 직접 꾸밀 수 있으며 특히 열차 전면부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실제 SRT 외관을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2월 선보인 첫 제품과 비교해 ▲블록 수 확대(114개→126개) ▲피규어 추가(3종→5종) ▲객차 블록 수 확대(1개→2개) ▲열차 전면부 신규 디자인 도입 등 차별점을 뒀다. 레일을 따라 열차가 전진·후진하는 전동주행 기능과 불빛·효과음 작동도 그대로 유지해 조립 후에도 실감나는 놀이 경험을 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옥스포드블록 공식 스토어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첫 블록세트 출시 후 어린이와 가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더욱 다양해진 구성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만족도를 더 높이길 기대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SRT 굿즈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알은 지난해 옥스포드와 SRT 굿즈 개발을 위한 성과공유제 협약을 맺고 유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SRT 블록 완구 출시에 협력하고 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책·지자체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