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휴렉(HULEC)이 오는 22일(금)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윈디, 히트’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고온 열풍건조 처리 방식의 윈디 음식물처리기와 강력한 분쇄력이 돋보이는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 두 가지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인다. 구매 인증과 포토리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방송 중 `윈디`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1만 원 상당의 이전 설치비 1회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깜짝 프로모션으로 휴렉의 전속 모델 류수영의 ‘평생 레시피’ 도서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휴렉 윈디 음식물처리기는 한국물기술인증원의 정식 인증을 받은 싱크대 설치형의 합법 제품이다. 고온 열풍건조로 음식물 처리를 거쳐 음식물 쓰레기를 최대 95% 이상 감량한다. 시중 판매되는 타제품들과 달리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회수통을 적용하여 변색과 파손에 강하며, UVC-LED 살균 시스템으로 24시간 세균 번식과 오염의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인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돼지뼈부터 닭 뼈, 조개껍질 등 일반 쓰레기로 분류되는 단단한 음식물까지 분쇄할 수 있는 압도적인 분쇄 성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타사 대비 월등한 필터 수명과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4L의 처리 용량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자동 세척 모드와 직관적이고 편리한 작동 방식도 사용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특징이다.
휴렉 관계자는 “윈디는 불법, 역류 등 기존 음식물처리기 걱정을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신제품 히트 역시 차별화된 강력한 분쇄 성능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이 본인의 기호성과 생활 방식에 적합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성능이 돋보이는 휴렉 윈디,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8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