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네파, 25FW 신제품 선공개 ‘얼리 패스’ 프로모션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8-22 08:02

테크웨어와 여성 라인업 강화된 FW 신제품 미리 선보여

네파 '얼리 패스'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_모델 안유진
네파 '얼리 패스'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_모델 안유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5 F/W 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공개하는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네파의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은 25FW 시즌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얼리버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의류와 신발 신제품을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급변하는 기후 환경과 변화한 소비 패턴에 대응해 개발된 기능성 테크웨어와, 여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강화된 여성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네파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다운자켓 ‘에어써밋’ 시리즈와 간절기 아웃도어는 물론 출근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써모퍼프’, ‘퓨레’ 등 웨더웨어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네파의 스테디셀러이자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제품인 코트핏 패딩의 원조 ‘아르테’와, 여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아’ 시리즈를 중심으로 여성 컬렉션을 한층 강화했다.
네파 관계자는 “급변하는 기후 환경과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간절기 아우터부터 한겨울 헤비 다운까지 다양한 상품을 폭넓게 구성한 만큼, 이번 ‘얼리 패스’ 프로모션을 통해 한발 앞선 FW 시즌 트렌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