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뷰티 방송 ‘트렌드쇼퍼3’에 출연해 ELT코스메틱의 ‘비타유스 퓨어 콜라겐 글로잉 필오프팩(이하 필오프팩)’을 직접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달 공개된 ‘트렌드쇼퍼3’ 콘텐츠에서 유라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속 건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잡는 고보습 뷰티템으로 해당 제품을 추천했다.
유라는 “더운 여름이라도 보습은 필수다. 건조가 심한 날에는 피부가 더 예민해져서 화장도 뜨거나 잘 안 먹는데, 중요한 일이 있어서 투명 메이크업을 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비법”이라며 필오프팩을 소개했다. 이어 “투명 메이크업을 하려면 피부가 좋아야 하고, 피부 속부터 수분이 꽉 차 있어야 하는데, 그럴 때 필오프팩을 써준다”라며 실제 사용하는 장면을 직접 시연하기도 했다.
이엘티코스메틱의 ‘필오프팩’은 피부에 바른 뒤 30~40분 후 떼어내는 타입의 팩으로, 특허 받은 콜라겐 다섯 종, 펩타이드 여덟 종, 비타민C, 비타민B3 등의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콜라겐이 골고루 들어 있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라는 “팩을 떼어낼 때도 잘 떨어지고 말라도 당기거나 따갑지 않아서 좋다”고 전하기도 했다.
피부에 바르자마자 열감을 진정시키는 듯한 쿨링감도 갖추고 있는데, 유라 역시 바르자마자 피부 열감이 가라앉는 느낌을 받았다는 코멘트도 함께 전했다. 유라는 “팩 후에는 피부결도 한층 좋아진 것 같이 부드러워지고, 메이크업도 잘 먹는다. 속 건조인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다”며 실제 사용 소감을 덧붙였다.
방송 말미에는 함께 소개된 ELT코스메틱의 ‘3D 릴리프 퍼플 톤업 선스크린’도 언급됐다. 유라는 “팩으로 피부를 관리한 뒤에는 선스크린을 바르면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시카 콤플렉스로 자극 받은 피부도 진정시켜 준다”라며 아침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편 ELT코스메틱의 ‘비타유스 퓨어 콜라겐 글로잉 필오프팩’은 브랜드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