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의 하이퍼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돕는 데일리 마스크팩 3종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Snp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단 3분만으로 수분·진정·탄력 관리를 동시에 시행할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바쁜 현대인들의 데일리 뷰티 루틴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다.
신제품 라인업은 히알루론산과 PDRN 성분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채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3분 수분 끌올팩’, TECA와 D판테놀 성분을 담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3분 진정끌올팩’, 300Da 저분자 콜라겐과 10종 펩타이드가 함유돼힘 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3분 탄력 끌올팩’ 등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3분 탄력 끌올팩의 경우 기존 제품 대비 성분을 한층 강화하여 리뉴얼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30매구성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간편하게 뽑아쓰는 타입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이처럼 하루 한 장, 단 3분으로 피부 컨디션을끌어올리는 데 최적화된 ‘1일 1팩 케어’가 가능하다.
에스디생명공학 Snp 관계자는 “데일리마스크팩 3종은 무엇을 발라도 푸석함이 가시지 않는 피부, 빠른영양 충전이 필요한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이라며 “짧지만효과적인 3분 관리를 앞세워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피부 본연의 건강한 컨디션을 회복할 수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