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티젠, 신제품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01 08:53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와 국내산 배로 상큼하고 시원하게

티젠, 신제품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1천만 스틱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의 추가 라인업을 선보였다.

두 번째 애사비 분말 제품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기존 제품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와 배로 상큼함과 시원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를 가장 맛있는 7~8월에 수확해 사과주스의 맛을 최대한 살렸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배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

티젠은 발효 전문기업답게 우리 몸에 좋은 유기산을 만드는 초모 생성을 위해 알코올, 초산, 말로락틱으로 3단계 자연발효를 거친 프리미엄 애사비 분말을 사용했다. 애사비 함량도 1,500mg로 넉넉하게 담았다.
티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애사비 분말 스틱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시원하고 건강한 맛을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마시는 음료 한 잔에도 진심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Z세대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은 애사비 제품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