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9월 신메뉴로 멕시칸 전통 재료와 특제소스를 조합한 “멕시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노스가 찾은 멕시코의 맛, Traditional & New Taste’ 이라는 주제로 멕시코 본고장 전통 메뉴인 까르니타스와 멕시코시티 출신 쉐프가 만든 특제소스로 가장 전통적인 맛과 새로운 조합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메뉴로 멕시코 전통 육즙 가득한 까르니타스에 고소한 체다치즈, 양파, 토마토와 과카몰레, 매콤한 토마틸로 특제소스를 버무려 오븐에 구워내 전통 멕시칸 메뉴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퀴즈노스 신메뉴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코미디언 컨셉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및 K-푸드 소개 콘텐츠를 정석 식사법과 반대로 연출해 재미를 주는 콘텐츠로 요즘 급부상중인 케빈성원킴 채널에서 실제 멕시코 생활 경험이 있는 케빈성원킴이 소개하는 협업 콘텐츠 확인이 가능하며, 실제 멕시코 생활 경험이 녹아있는 스페인어로 한국-미국-멕시코식 샌드위치 비빔밥이라고 소개해 웃음을 더했다.
이번 출시 신메뉴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서 9월 30일까지 멕시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단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퀴즈노스는 지난 4월에 진행되었던 제2회 영상 콘테스트의 성과를 발판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하여 요즘 화제의 중심이 되는 AI를 활용한 2025년 제3회 퀴즈노스 콘테스트를 9월1일~30일까지 실시하여 퀴즈노스 브랜딩을 더욱 지속적으로 활성화 할 예정이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퀴즈노스가 멕시칸 전통의 풍미를 극대화 시킨 멕시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말하며 “정통 멕시코 맛의 정점을 멕시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로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