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열제품 대박람회 행사를 실시한다.
용인 최대규모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 것 같은 진열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장에서는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행사 기간동안 가전 제품 특별혜택가 판매, LG가전 구독혜택, 웨딩고객 및 입주/이사고객 특별혜택, 군인 및 소상공인 특별혜택, Apple 제품 행사, 구매감사 사은품 및 단독 추가 사은품, 아이스크림 증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행사기간 중 가전제품 특별혜택가 행사를 통해 최신 가전 및 인기제품을 특별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전 전문케어와 부담 없는 초기비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전자 구독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가전 구독 신청고객에게는 계약기간 내 무상A/S(고객과실 제외), 전문관리 서비스, 소모품 배송, 초기비용 절감혜택, 연계할인 특별혜택, 멤버십 판매경로별 추가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아이스크림을 증정, 더 즐거운 가전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객 맞춤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은 웨딩박람회 주관점으로 웨딩가전 전문성을 바탕으로 용인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 구입고객에게 맞춤 컨설팅과 함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입주/이사고객, 군인 및 소상공인에게 맞춤 제품 상담과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금액대별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600/1,200/1,500/2,000만원 등 구입 금액대에 따라 시중 인기 브랜드의 소형가전 및 주방용품, 식기류를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 증정하고, 매장 단독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은 Apple 제품 공식판매점으로 매장 방문 시, 다양한 Apple 제품을 경험하고 SKT, KT, LG U+ 등 통신3사 및 자급제 폰까지 특별혜택가로 상담 및 개통이 가능하다.
매장 관계자는 "가전제품은 오픈점 혜택이 좋다. 특히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용인 가전제품 구입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많이 마련했다"며 "특히 용인 진열제품 및 신혼가전, 입주이사가전 구입 고객에게는 무척 반가운 행사가 되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처인점 가전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