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BYC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는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는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2017년~2022년생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코코모메는 이번 앰버서더를 총 20명 선발한다. 선발된 어린이는 1년간 코코모메의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시즌별 키즈웨어를 제공받아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코코모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지원 가능하고, 1차 합격자 선정 및 미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해 발대식을 진행한다.
1차 합격 후 미션 우수자에게는 상금(50만원), 마시안스테이 숙박권, 키자니아 입장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앰버서더로 선발된 어린이 중 우수활동자로 선정되면 상금(100만원), 마시안스테이 숙박권, 플레이멤버스 키즈카페 10만포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의미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아이의 성장 순간을 함께하는 키즈 패션 브랜드다. 4세부터 10세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과 캐릭터를 중심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YC 관계자는 “아이들이 마음껏 경험하고 상상력 가득한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우리 아이의 사랑스럽고 예쁜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이번 앰버서더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