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리만코리아,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ICD’ 공식 브랜드북 출간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09-02 13:30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리만코리아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ICD(구 인셀덤)’의 공식 브랜드북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북은 2018년 인셀덤 론칭 이후 축적해온 브랜드 자산을 체계적으로 집약하고, 2025년 ICD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과정과 결과물을 담아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도구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216페이지로 구성된 ICD 브랜드북은 헤리티지, 혁신, 창의를 테마로 한 3개의 챕터를 통해 ICD의 여정을 담았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ICD의 독점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을 집중 조명해 원료 개발 과정과 제주 용암해수와의 시너지 등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개한다.

두 번째 챕터는 ICD의 브랜드 성장 과정을 돌아보고, 제품 디자인부터 연구개발 성과와 대표 제품의 기술 경쟁력을 정리했다.
세 번째 챕터에서는 리만빌리지, 리만팜, 라바병풀라운지 등 리만캠퍼스 브랜드 공간을 비롯해 디자인·향·제조·마케팅 전략을 함께 만들어간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수록해 ICD의 다면적 가치를 보여준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ICD 브랜드북은 차별화된 가치와 기술력을 한 권에 집약한 공식 자료집”이라며 “ICD의 여정을 담은 브랜드북을 통해 제품 뒤에 숨겨진 혁신과 집념의 밀도,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의 깊이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브랜드북이 글로벌 시장에 K-뷰티 대표 브랜드인 ICD의 정체성을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자,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신뢰를 강화하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