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정상 판매 가격에서 숫자 ‘0’ 하나 삭제한 금액으로 차량 구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중고차 플랫폼 헤이딜러가 오는 10월 14일까지 ‘0하나 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0하나 빼기’는 차량 판매 가격에서 숫자 ‘0’ 하나를 제외한 금액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신개념 프로모션이다. 예를 들어, 헤이딜러에서 6,830만원에 판매 중인 중고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에 당첨되면, 68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 5월에 처음 진행했으며 이번이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헤이딜러 앱을 설치한 사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헤이딜러가 엄선한 20대의 신차급 중고차 가운데 원하는 차 1종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2차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대형 SUV부터 소형 경차까지 선택지가 더욱 다양해졌다. 지난 1차 프로모션 당시 2대였던 6천만원대 차량이 4대로 늘었고, 합리적인 차량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레이와 캐스퍼가 추가됐다. 모두 평균 주행거리 약 1.5만km, 완전 무사고 차량이다. 특히 일부는 주행거리가 300km인 ‘초 신차급 차량’, 브라운 시트 등 고급 옵션을 갖춘 모델도 마련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당첨자는 10월 15일 추첨을 통해 총 20명이 선정되며, 결과는 헤이딜러 앱을 통해 발표된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헤이딜러는 대한민국 중고차 시장의 성장을 넘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차별화된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