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면 DA야’로 유명한 DA메디컬그룹과 함께 ‘디에이이펙트’ 브랜드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 대표이사 박효영)가 피부재생과 진정 기능에 집중한 혁신적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LV BnF와 국내 대표 미용의학 네트워크 ‘DA메디컬그룹’이 공동 설립한 ‘디에이바이오테크’를 통해 선보이는 브랜드로, 시술·관리에 따른 애프터케어 수요 증가와 민감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 트렌드에 주목해 선보이게 됐다.
LV BnF는 물류 전문기업 ‘로지스밸리’의 자회사로, 뛰어난 물류, 유통 역량에 마케팅 전문성을 더해 경쟁력 있는 K뷰티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겠다는 포부로 출범했다.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브랜드로 디에이이펙트를 전격 론칭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크림, 선크림, 마스크팩 총 3종이다.
'포스트케어 밤’은 독보적 재생 성분으로 시술 후 빠른 진정과 피부 재건에 탁월한 고기능성 스킨 부스터다.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자외선과 외부 자극을 차단해 시술 후 사용이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는 열감과 붉은 기운을 빠르게 완화하며,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의 초밀착 시트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3종에는 모두 디에이이펙트의 핵심 성분인 ‘GINSTECA-X™’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DA메디컬그룹 관계자는 “최근 관리나 시술의 대중화로 다운타임의 불편을 줄이고자, 강력한 진정과 재생 효과가 있는 애프터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시술이나 관리 이후 애프터케어 수요는 물론이고 민감하고, 약한 피부로 인해 고기능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사가 연구·개발 협력을 통해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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