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아몽즈커피가 오는 9월 10일,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감성과 풍미를 담은 시즌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뉴는 △호두 크림치즈 바게트 △바닐라빈 오트브루 △코코오트 라떼로 구성됐다.
‘호두 크림치즈 바게트’는 고소한 호두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바삭한 바게트 속에 가득 채운 제품으로, 한 입마다 깊은 풍미를 높였다. ‘바닐라빈 오트브루’는 진한 콜드브루에 고소한 오트 밀크와 은은한 바닐라 향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코코오트 라떼’는 고소한 오트 밀크에 달콤한 코코넛 향과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져 부드러움이 스며들어 음료의 맛을 한층 돋보이게 하였다.
아몽즈커피는 이번 시즌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총 21일간 ‘SEASON EVENT’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을 시즌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은 ‘호두 크림치즈 바게트’를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매장 POS 주문에 한해 적용되며, 주문 1건당 1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 일괄 적용되지 않으며, 참여하는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아몽즈커피 관계자는 “시즌 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가을의 정취를 담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이번 한정 할인 이벤트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즌메뉴는 전국 아몽즈커피 매장에서 9월 10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