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욱 다양해진 쉐이드 구성과 디올 만의 꾸뛰르 감성을 담은 케이스
- 입체적인 광채를 표현해줄 4가지 피니쉬로 완전히 새로워진 멀티-유즈 하이라이터 & 블러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패션쇼의 중심이자 창의적 영감의 출발점인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코닉 메이크업 라인 <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에서 다채로운 하모니로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하며 런웨이 무드의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신제품 2종을 9월 1일 출시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아이코닉한 제품에 혁신적인 터치업을 더하며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멀티-유즈가 가능한 진줏빛 피그먼트-인-젤 포뮬러의 4가지 피니쉬가 얼굴, 눈가, 데콜테에 입체적인 광채를 더해주는 멀티-유즈 하이라이터 & 블러쉬,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와 새로운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와 아름다운 매치를 이루는 컬러 라인업으로 볼륨감 있는 울트라 샤인 립을 완성하는 아이코닉 플럼핑 글로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의 새로운 3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단 한 번의 터치로 마치 런웨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듯 눈부신 룩을 연출하는 매혹적인 글로우 듀오로 선보인다.
NEW <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의 글로우 듀오 – ‘NEW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맥시마이저 팔레트’ 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의 오프라인 매장,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카카오 선물하기 및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