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감성 노르딕 패션브랜드 ‘팜즈(PALMES)’와 협업, 티셔츠·스니커즈·캡 등 총 6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 이준권
)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
(diadora)가 덴마크 테니스 패션 브랜드 팜즈
(PALMES)와 함께한 ‘디아도라와 팜즈 협업 컬렉션’을 한국 시장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팜즈’는
2021년 코펜하겐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이 한손
(Nikolaj Hansson)이 설립한 브랜드로
, 테니스 룩을 진보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예술
, 건축
, 디자인 등 다양한 문화 요소에 기반해 우아함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
이번 협업은 유럽 스포츠 헤리티지를 지닌 디아도라와 진보적 감성의 패션 레이블인 팜즈 간 만남으로
, 모두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공통분모가 있다
.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릴렉스드 실루엣과 그린
, 네이비
,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
특히 이번 협업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 런칭을 기념해 한국문화를 상징하는 요소를 디자인에 담은 것이다
. 한국의 대표 수호 동물인 호랑이
(용기와 강인함의 상징
)를 비롯해 정자
(사색과 균형의 의미
), 충직함의 상징인 진돗개가 두루 활용되었다
. 이 세가지는 각각 스포츠맨십
, 자기만의 속도를 찾는 균형감
, 취향과 신념을 지키는 메시지를 전한다
.
협업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 긴팔 티셔츠
, 양말
, 모자
, 스니커즈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 특히 팜즈가 디아도라 코리아와 함께 최초로 선보이는 풋웨어 라인업이 포함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티셔츠 그래픽에는 호랑이와 진돗개의 드로잉 일러스트를 적용해 위트와 개성을 더했고
, 손 글씨 감성의 아트워크 로고와 ‘서울
(Seoul)’·‘코펜하겐
(Copenhagen)’ 한글 표기로 한국 단독 한정판임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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