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로얄 브라클라, 프리미엄 이벤트 ‘Unforgettable Every Time’ 개최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09-19 10:15

로얄 브라클라, 프리미엄 이벤트 ‘Unforgettable Every Time’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833년 스코틀랜드 킹즈턴에서 탄생한 하이랜드 싱글 몰트 위스키 ‘로얄 브라클라 (Royal Brackla)’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드링킹 이벤트 ‘Unforgettable Every Time’을 개최한다.

로얄 브라클라는 1833년, 당시 윌리엄 4세로부터 왕실 인증을 받은 최초의 위스키로, 190여 년이 지난 지금도 ‘THE FIRST ROYAL WHISKY’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하이랜드 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깊고 풍성한 맛으로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Catch Table)과 함께 진행되며, “Unforgettable Every Time : 모든 순간의 시작”을 주제로 단순한 시음회를 넘어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 내 주요 프리미엄 바(Bar)에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로얄 브라클라 테이스팅과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국내 최정상 바텐더들이 직접 창작한 시그니처 칵테일및 다양한 페어링 메뉴들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GQ와 협업하여, 각 바에서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로얄 브라클라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 인터뷰, 화보 등을 매거진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로얄 브라클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833년 왕실의 역사적인 한 모금에서 시작된 로얄 브라클라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위스키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단순한 위스키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싱글 몰트 위스키에 대한 경험과 영감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여는 캐치테이블 앱에서 각 바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