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테팔, 무선청소기 신제품 ‘엑스포스 9.60’ 2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25 09:57

헤파 필터로 초미세먼지 99.9% 차단하고 사각지대까지 손쉬운 청소 가능

테팔의 신제품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사진 제공=테팔)
테팔의 신제품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사진 제공=테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더욱 강력하고 똑똑해진 무선 청소기 ‘엑스포스 9.60’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엑스포스 9.60’은 기본 모델과 본체 스틱이 구부러지는 플렉스 모델 총 두 가지로, 한층 강화된 흡입력과 2kg의 가벼운 무게, 업그레이드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해 집안 구석구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250W 출력의 초강력 BLDC 모터와 분당 1500번 회전하는 소프트롤러가 크고 작은 먼지부터 머리카락까지 깔끔하게 흡입한다. 여기에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 흡입력을 유지하는 싸이클로닉 기술이 더해져 보다 꼼꼼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에 더해 손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 청소도 한결 쉬워졌다. 10mm 이하 초 슬림 엣지 브러시는 벽과 구석까지 놓치지 않고 먼지를 흡입하며, 브러시에 LED를 장착해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먼지까지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다.

공기 정화 기능도 더했다. 헤파 필터를 탑재해 0.3㎛(마이크로미터)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는 등 공기 중 먼지를 세심하게 걸러내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강화된 배터리 관리 기능도 눈에 띈다. 완충 시 최대 45분(핸디형 에코모드 기준)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 감지 센서로 먼지 양에 따라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배터리 낭비 없는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엑스포스 9.60은 퍼플과 화이트(기본 모델), 레드(플렉스 모델)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이지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 LED 브러시, 고속 충전과 보관이 동시에 가능한 스탠드형 거치대 등 6가지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선보이는 ‘엑스포스 9.60’은 청소기의 본질인 확실한 먼지 제거에 집중했을 뿐만 아니라 위생 관리, 콤팩트한 사이즈, 스마트한 기능 등 청소 효율을 높인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청소기와 견주는 강력한 흡입력에 더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테팔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라인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