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밀착 수분광으로 산뜻한 케어와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줄 NEW 제품인 ‘에프터글로우 립 오일(NARS AFTERGLOW LIP OIL)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게 밀착되는 젤-오일 텍스처로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 안아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는 하이-샤인 글로우 제품이다. 은은한 골드 펄이 감도는 투명한 피치 핑크 컬러 ‘오르가즘’과 홍차의 맑은 빛이 더해진 애프리콧 티 컬러의 ‘파라웨이’, 맑은 장밋빛을 머금은 로즈 핑크 컬러의 ‘트월’ 그리고 깊고 선명하게 물드는 맑은 베리 컬러 ‘원드러스’까지 총 4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입술에 맑은 글로우와 입체적인 볼륨감을 더해주는 동시에 깊은 영양을 선사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라즈베리씨오일과 석류나무꽃추출물이 함유 및 비타민 E*까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더욱 부드럽게 케어해 환절기 날씨와 다가오는 가을, 입술에 보습과 생기를 한 번에 더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한다.
‘에프터글로우 립 오일’은 특유의 맑은 색감과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나스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과 함께 사용 시,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트렌드인 글로우 & 오버 스머지 립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