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셔요”…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선봬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09-29 09:47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 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mL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는 복숭아 농축액과 홍차 분말을 담아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카페인 100mg과 타우린 100mg을 함유해 피로 해소, 집중력 향상 등 에너지 충전을 칼로리 부담 없이 한 캔 355mL기준 8kcal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복숭아의 달콤함을 담은 주황색 배경에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가 적용되어 에너지음료로서 강렬함을 그대로 살렸다. 제품 라벨에 제로 문구를 부각해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의 제품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이번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에너지드링크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핫식스 브랜드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