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라인에 이어 신제품 ‘글로우 바디 라인’ 런칭...어노브만의 감각적인 결광 케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핸드 라인 출시에 이어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헤어케어에서 핸드·바디케어로 영역을 확장한 어노브는 부드러운 결과 감각적인 향을 중심으로 한 고기능성 글로우 바디 라인을 통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결광 피부을 완성하는 어노브만의 바디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은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스크럽 3종으로 구성되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시너지를 발휘한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글로우 바디 워시’는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고밀도 크리미 거품이 노폐물과 잔여감을 말끔히 세정해 주며, 샤워 중 욕실 공간에 풍성하게 퍼지는 고급스러운 고감도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우 바디 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보습 수분크림 텍스처로, 8중 히알루론산과 피토PDRN 조합이 피부 수분 장벽 12층까지 촘촘하게 보습 케어해주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은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는 퍼퓸 베이스의 고감도 향으로 출시되어, 새로운 시그니처 향, 누바닐라(따뜻하고 포근한 플로럴 바닐라향)와 로지 아우라(사랑스럽고 세련된 프레시 플로럴 향)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글로우 크리미 바디 스크럽’은 부드럽고 쫀득한 크림 텍스처가 물과 만나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스크럽 투 폼’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어 묵은 각질 정돈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어노브 글로우 바디 라인 3종은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를 바탕으로 매끄럽게 정돈되는 피부결과 은은한 윤기를 선사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건조함 걱정 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