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연무장길에서 11월 1일부터 9일까지...사전 예약은 10월 27일부터 가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주식회사 바임(이하 ‘바임’)이 자사의 대표 브랜드 쥬베룩(Juvelook)의 팝업 스토어 ‘JUVE LOOK BOOK HOUSE(쥬베룩 북 하우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11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그랜드 오픈 당일인 11월 1일에는 쥬베룩의 공식 뮤즈인 배우 김유정이 직접 현장을 찾아 팝업 스토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쥬베룩 팝업 ‘JUVE LOOK BOOK HOUSE’는 ‘주도적인 아름다움, 나다운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화보 ‘LOOK BOOK’에 빗대어 표현했다. 쥬베룩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만의 아름다움’을 탐색하는 여정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외관은 배우 김유정의 이미지와 브랜드 슬로건 ‘LOOK JUST LOOK JUVE LOOK’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보다, 바라던 나를’이라는 문구를 중심으로 쥬베룩이 전하고자 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공간 전면에서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대형 비주얼 그래픽과 구조물로 구성된 외관은 쥬베룩 특유의 깨끗하고 세련된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으며, 흰색을 기반으로 블루 포인트 컬러를 더해 메디컬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시각화했다.
프로그램은 나를 찾는 여정을 떠나는 다각도 거울과 빛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공간 ‘만화경 런웨이’, 전문 포토그래퍼가 고퀄리티 룩북을 촬영해주는 ‘룩북 촬영 공간’, 자연스러운 체험을 통해 콜라겐 자가 형성을 이해하는 ‘인터렉티브 테이블’, 시그니처 포토존과 간단한 피부 상담이 가능한 ‘피부 상담 폰부스’, 피부 상태를 직접 측정해보는 ‘콜라겐 레벨 진단 테스트’,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SNS 인증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 사전 예약은 10월 27일부터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운영시간은 평일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바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체험 공간을 넘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인 여정을 담았다”며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그 동안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쥬베룩이 추구하는 ‘나답게 빛나는 주도적인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