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코닥어패럴, 2025 FW 경량 아우터 ‘컬러라마 컬렉션'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0-21 08:14

배우 김혜윤 함께한 ‘경량 아우터’ 화보 공개

코닥어패럴, 2025 FW 경량 아우터  ‘컬러라마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코닥어패럴이 2025 FW 시즌을 맞아, 빈티지 컬러의 경량 아우터로 구성된 ‘컬러라마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화보에서 코닥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 색채로 완성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21일 밝혔다.

컬렉션명 ‘컬러라마(Colorama)’는 1950-1990년대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 전시된 코닥의 대형 사진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시즌 테마로, ‘색으로 담는 코닥의 시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다양한 색감이 광활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면처럼, 컬렉션 화보도 일상과 여행, 도시와 자연을 오가는 다채로운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컬러라마 컬렉션’은 쌀쌀한 계절 변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디자인과 코닥 특유의 깊은 색감이 특징이다. 경량성, 보온성, 실용성을 핵심 키워드로, 다운 자켓과 퀼팅 자켓, 베스트, 코듀로이 셋업 등 일상부터 여행,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김혜윤이 착용한 제품은 ‘컬러라마 경량 구스 다운 자켓’이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코닥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을 살려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입체적인 실루엣이 체형을 보완해 데일리 패딩으로 제격이다.

‘씨네프레임 경량 퀼팅 자켓’은 간절기 아우터를 코닥만의 필름 감성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코닥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씨네코닥 벨벳 코듀로이 셋업’도 계절감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