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가 인정한 혁신형 중소기업 ‘에끌라두’
- K-뷰티 선도 기업으로서 기술 혁신·글로벌 성장성 인정받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기업 ㈜에끌라두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한 ‘2025 하이서울기업’ 인증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성장성과 혁신성을 갖춘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하는 제도로, 서울시가 직접 참여하는 공공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 기업은 3년간 인증 마크 사용을 비롯해 글로벌 판로 개척, 홍보, 네트워킹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에끌라두는 이번 심사에서 △차별화된 화장품 연구개발 역량 △지속 가능한 경영 시스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아 인증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에끌라두만의 기술 기반 에스테틱 제품 포트폴리오와 국내외 고객사 확대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서울시가 인정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그동안의 지속적 혁신과 책임경영에 대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품질 고도화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끌라두는 오는 11월 개최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셀빅스 프로’와 고기능성 크림 ‘엑소 필라젠 크림’을 동시 출시하며, 제품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통합 홈케어 솔루션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도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K-뷰티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국내를 넘어 세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