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넷그룹(TNET, TRINET GROUP, INC. )은 말라 무르티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더블린 — 2025년 10월 29일 — 트리넷(증권코드: TNET), 중소기업(SMB)을 위한 종합 인사 솔루션의 선도 제공업체가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말라 무르티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
무르티는 2025년 11월 28일부터 임명되며, 트리넷의 사장 겸 CEO인 마이크 시몬드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그녀는 현재 CFO인 캘리 튜미넬리를 대신하게 되며, 튜미넬리는 2025년 11월 28일부터 2026년 3월 16일까지 CEO의 특별 고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무르티는 전략 수립, 자본 배분 최적화 및 고성능 팀 구축에 대한 입증된 경력을 가진 재무 임원으로, 최근에는 텔라독 헬스의 CFO로 재직했다.
텔라독 헬스 이전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글로벌 상업 서비스 부문의 CFO로서 15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관리하는 등 여러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또한, 그녀는 펩시코에서 FP&A, 재무 및 기업 개발 및 전략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무르티는 인도 자다푸르 대학교에서 컴퓨터 과학 및 공학 학사 학위를, 인도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예일 경영대학원에서 공공 및 민간 관리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시몬드는 "트리넷의 새로운 CFO로 말라 무르티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말라는 SMB를 포함한 기술 기반 서비스 비즈니스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뛰어난 리더이다. 우리는 비즈니스의 기초를 크게 개선하고 트리넷의 수익성 있는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말라와 협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시몬드는 또한 "트리넷을 위해 지난 5년간 CFO로서의 리더십과 헌신에 대해 캘리 튜미넬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녀는 많은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목소리였으며, CEO로서 1년 반 이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였다. 그녀가 특별 고문으로 전환하는 동안, 우리는 그녀의 많은 기여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무르티는 "트리넷의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SMB는 HR, 규정 준수 및 의료 혜택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며, 새로운 기술이 더 나은 솔루션을 빠르게 가능하게 하고 있다. 나는 마이크 및 팀과 협력하여 트리넷 고객, 동료, 파트너 및 주주를 위한 의미 있는 결과를 이끌어내고 싶다"고 말했다.
트리넷은 중소기업을 위한 인사 솔루션의 선도 제공업체로, 인적 자본 전문 지식, 건강 보험 및 퇴직 연금과 같은 직원 혜택, 급여 및 급여 세금 관리, 리스크 완화 및 규정 준수 컨설팅을 포함한 첨단 기술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의 장기 목표는 업계 최고의 혜택, 판매 유통 우수성 및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제공 모델을 통해 다양한 SMB를 위한 HR 서비스의 주요 제공업체가 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넷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라.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