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5층 브릿지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16일까지 팝업 스토어 운영중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FP(필리포 피아나)가 10월 31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 중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팝업스토어를 통해 F/W 시즌 신상품과 이탈리아 현지 컬렉션 일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지난 신세계 강남점 팝업의 성공적인 운영 이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마련된 두 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로, 오픈 직후부터 높은 방문율과 매출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컬렉션은 비엘라 지역의 최고급 원단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제작된 Main Collection과 기능성과 합리성을 겸비한 Blue Line을 통해 필드와 도시에서의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특히 Main Collection은 소량 생산으로 희소성과 품격을 유지하며, Blue Line은 젊은 감성과 활동성을 더해 일상 속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일부 이탈리아 컬렉션이 잠실 팝업을 통해 공개되면서, 브랜드의 희소성과 접근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현장에서는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와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 등 FP 특유의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FP(필리포 피아나) 관계자는 “FP의 핵심은 럭셔리함과 퍼포먼스를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라며 “이번 잠실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는 중요한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FP의 모든 컬렉션은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상시 운영 중이며, 이탈리아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