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여성을 위한 체내 순환 케어, 닥터체크 '투퍼데이 디오스민 폴리페놀 플러스' 출시

김신 기자 | 입력 : 2025-10-31 14:15

여성을 위한 체내 순환 케어, 닥터체크 '투퍼데이 디오스민 폴리페놀 플러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아침마다 거울 속 부은 얼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짠 음식, 수면 자세,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쉽게 ‘붓기’가 생기기 때문이다. 붓기는 단순히 일시적으로 빼는 것보다, 몸 속 순환을 원활히 해주는 근본적인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체크(대표 김성열)는 여성 붓기 완화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투퍼데이 디오스민 폴리페놀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 유래 성분인 디오스민과 헤스페리딘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이 두 성분을 함께 섭취할 경우, 강력한 천연 플라보노이드 조합으로 다리 피로와 무거움, 불편함 등의 증상을 완화하며 전반적인 혈관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포도씨종자추출물분말, 프랑스해안송추출물분말, 병풀잎추출물분말, 퀘르세틴, 브로멜라인 등 다양한 식물성 유래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혈류 순환을 폭넓게 케어할 수 있다. 특히, 브로멜라인과 퀘르세틴의 조합은 항산화 및 항염 작용을 강화하여 순환 개선과 붓기 완화에 궁합이 잘 맞는 조합으로 알려져 있다.

여성을 위한 체내 순환 케어, 닥터체크 '투퍼데이 디오스민 폴리페놀 플러스' 출시

이처럼 '투퍼데이 디오스민 폴리페놀 플러스'는 주요 성분들의 균형 잡힌 배합을 통해 혈관 건강과 몸의 순환 리듬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닥터체크 김성열 대표는 “붓기는 많은 여성들이 겪는 일상적인 고민이지만, 근본적인 순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하루의 컨디션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과 균형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체크는 신뢰할 수 있는 성분과 알맞은 조합을 바탕으로,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믿음직한 브랜드로서 그 역할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