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애프터블로우, 무화과의 포근한 여운 담은 ‘우디 피그’ 신규 컬렉션 출시

김신 기자 | 입력 : 2025-11-01 09:00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어울리는 따뜻한 우디 머스크 향 - DAY6 원필 화보와 함께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블로우(Afterblow)가 잘 익은 무화과의 달콤쌉싸름한 향과 잔잔한 우디 머스크의 깊은 여운을 담은 새로운 컬렉션 ‘우디 피그(Woody Fig)’를 오는 11월 1일 정식 출시한다.

애프터블로우, 무화과의 포근한 여운 담은 ‘우디 피그’ 신규 컬렉션 출시


이번 ‘우디 피그’ 컬렉션은 오드 퍼퓸, 솔리드 퍼퓸, 퍼퓸 핸드크림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늦가을부터 다가오는 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가 특징이다. ‘우디 피그’는 잘 익은 무화과의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향을 중심으로, 우디 머스크가 어우러져 차분하고 깊은 무드를 완성한다. 마치 따스한 햇살 아래 무화과 나무 그늘에서 머무는 여유로운 순간을 연상시키는 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남는 잔향이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출시와 함께 DAY6 원필이 함께한 우디 피그 컬렉션 화보도 공개됐다. 제품의 무드를 그대로 연출한 듯, 자연 속에서 어우러진 원필의 내추럴한 모습이 인상적으로 담겨 컬렉션이 지닌 감성을 한층 더 깊게 전달한다.
애프터블로우, 무화과의 포근한 여운 담은 ‘우디 피그’ 신규 컬렉션 출시

향의 구성은 Amber로 시작해 Fig, Cream, Floral의 부드러운 미들 노트로 이어지며, Sandalwood, Musk, Patchouli의 베이스 노트가 고요하고 포근한 여운을 남긴다.

애프터블로우 관계자는 “우디 피그는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어울리는 향으로, 무화과의 감각적인 달콤함과 우디 머스크의 잔잔한 무드가 어우러진 컬렉션”이라며 “일상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남길 수 있는 향”이라고 전했다.

‘우디 피그’ 컬렉션은 올리브영, 애프터블로우 공식 온라인몰,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1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기획 세트로 ‘우디 피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런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및 공식몰에서는 ‘DAY6 원필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드 퍼퓸과 솔리드 퍼퓸을 동시에 구매한 고객에게 ‘애프터블로우 미니 캔버스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브랜드 모델 원필과 함께한 화보 및 캠페인 영상은 애프터블로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