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업 ‘크라운쥬얼’ 출시 이후 롯데백화점서 첫 공개
- 고유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 및 수작업 공정 적용돼 최적의 숙면 솔루션 제공
- 전용 침구 세트·브랜드 캐릭터 인형 등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오는 11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크라운쥬얼’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씰리침대의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 ‘크라운쥬얼’ 중 백화점 판매 제품인 ‘크라운쥬얼 엠포리움 로얄’을 출시한 이후 롯데백화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씰리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 정신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크라운쥬얼 엠포리움 로얄’은 1950년부터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력해 개발해 온 씰리침대 고유의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이 적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원단 앞판과 옆 단을 견고하게 고정하는 오버록 공법, 충전재를 정교하게 마감하는 핸드 터프팅 방식 등 씰리침대가 오랫동안 고집해 온 장인 정신이 깃든 수작업 공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또한, 매트리스 내부에는 씰리침대 고유의 ‘레스트서포트(ReSTSupport)’ 코일기술이 적용돼 신체 부위별 맞춤 지지력을 제공하며, 약 1,000개의 마이크로 코일로 구성된 컴포트 브릿지 레이어가 체압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한층 깊은 숙면을 돕는다. 여기에 최신 엣지 서포트 시스템 ‘유니케이스 XT(Unicased XT)’가 더해져 실질적인 수면 공간을 넓히고 옆 사람의 뒤척임에 상관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크라운쥬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라운쥬얼’ 전용 호텔식 침구세트와 슬리퍼 세트를 제공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씰리침대와 테지움 테디베어의 콜라보로 탄생한 ‘씰리 몽몽이 인형’ 또는 천연 유래 성분과 천연 성분으로 제작된 ‘씰리 프리미엄 비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외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침구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팀 상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 ‘크라운쥬얼’을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씰리의 기술력과 헤리티지가 집약된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 발급 기관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총 92종의 제품에 대해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주요 원부자재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시작으로 출시되는 모든 완제품에 대해 RAD7 검사를 진행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라돈 안전성 검증 체계를 갖추고 있다. 최근 국내 생산이 시작된 ‘크라운쥬얼’ 역시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담당하고 있는 연세대학교 라돈안전센터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으며, 올해 12월 전 제품 갱신 시기에 맞춰 인증 갱신을 준비 중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