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퓨리피아 X 벨리곰, 무신사 뷰티스페이스1에서 10일간 팝업 오픈

김신 기자 | 입력 : 2025-11-07 09:00

유산균 화장품 브랜드 퓨리피아, 국민 캐릭터 벨리곰과 특별한 만남

퓨리피아 X 벨리곰, 무신사 뷰티스페이스1에서 10일간 팝업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유산균 화장품 브랜드 퓨리피아(PURIPIA)가 국민 캐릭터 벨리곰(Bellygom)과 손잡고, 무신사 뷰티스페이스1에서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한정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퓨리피아 X 벨리곰 콜라보 팝업’은 퓨리피아의 대표 라인인 ‘메타바이옴’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벨리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 현장에서는 퓨리피아 X 벨리곰 한정 굿즈가 공개되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벨리곰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다.

또한, 현장에서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를 통해 퓨리피아 샘플 키트를 받을 수 있어,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퓨리피아 관계자는 “이번 벨리곰과의 협업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브랜드 철학인 ‘순수를 꿈꾸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시도”라며, “많은 분들이 퓨리피아의 유산균 화장품을 경험하고, 벨리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무신사 뷰티스페이스1에서 10일간 운영되며,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 내용은 퓨리피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