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브, 스팀팩처럼 깊숙이 스며드는 무실리콘 워터 트리트먼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모에브(moev)가 스팀팩처럼 깊숙이 스며드는 고기능 ‘아누카틴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에브는 모델 한예슬과 함께 지난 해 7월, 론칭한 이후 1년 만에 53만개 판매 돌파, 올리브영 1위*(헤어케어 카테고리)를 달성한 바 있다.
‘아누카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 워터형 트리트먼트로, 무실리콘 포뮬러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더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앰플이 부드럽게 크림으로 변하는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물에 닿는 순간 은은한 미열이 발생해 마치 스팀팩을 한 듯 모발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빠르게 채워준다. 특히 밀 단백질과 미세 단백질 (PPT+LPP)을 더해 손상된 모발 내부를 촘촘히 채우고 큐티클 사이사이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아누카틴™’은 모에브만의 독자 성분으로, 아누카 사과 추출물·비오틴·아미노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모발의 탄력과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에브 관계자는 “아누카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하면서 확실한 손상모 케어 제품”이라며, “무실리콘 포뮬러로 기존 트리트먼트의 무거움과 번거로움을 줄이는 동시에,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부드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