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제로 핏 캡슐 세럼 블러셔’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개선한 신제품 제로 핏 캡슐 세럼 블러셔는 특허 받은 마이크로 버블 공법이 적용돼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맑고 보송하게 스며드는 수채화 발색을 자랑한다.
연어에서 추출한 PDRN 100,000ppb과 콜라겐 그리고 80%의 수분 세럼 함유로 건조한 계절에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블러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킨케어링과 컬러감의 롱래스팅을 위해 수분과 함께 코팅된 컬러 피그먼트를 적용해 촉촉하게 보습을 채우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속건조는 줄이고, 지속력은 늘렸다.
몽환적이면서 말갛고 여린 감정들을 표현하는 Soft Haze라는 컬러 콘셉트에 맞춰 ▲01 피치 베어 헤이즈 ▲02 로즈 무드 헤이즈 ▲03 포그 핑크 헤이즈 ▲04 코랄 베일 헤이즈 ▲05 애프리콧 헤이즈 등 5가지 컬러로 라인업 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로 핏 캡슐 세럼 블러셔는 리즈다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특수 마이크로 버블 공법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제품이다"라며, "더 강력해진 스킨케어링 성분과 트렌디한 컬러를 담아 리뉴얼 출시하게 됐으니 고객들의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