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BYC는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반려견용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5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됐다.
팝업스토어에는 하루 최대 1000명, 총 1만5000명에 달하는 고객이 방문했다.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김장조끼’ 신제품은 행사 기간 중 조기품절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현장은 반려견과 함께 방문한 고객이 개리야스의 겨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피팅존과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25FW 신제품을 포함해 개리야스 전 품목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호응을 얻었다. 반려견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선물했고, 포토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개리야스 쿨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개리야스 리유저블백’을 제공했고, 랜덤 추첨을 통해 양말, 고급수건, 펫타올, 텀블러 등 즉석 경품도 증정했다.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한 ‘개리야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배포 시작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BYC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과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