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리만코리아,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공식 협력사 참여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11-10 16:15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리만코리아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열린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에 공식 협력사로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 올레 17, 18 코스 일원에서 열린 글로벌 걷기 축제다. 참가자들이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공연, 전시, 체험 등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의 자연과 섬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올레가 주관하며, 매년 약 1만명의 국내•외 참가자들이 함께한다.
리만코리아는 이번 축제의 공식 협력사로서 자사 대표 브랜드 ‘ICD 카밍 밸런스 젤’을 참가자 꾸러미에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건조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젤 크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발달장애인 단원들로 구성된 ‘하음 오케스트라’의 초청 공연을 후원하며 장애 예술인의 무대 참여를 적극 지원했다. 축제 마지막 날인 8일에는 강영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여 명이 직접 걷기 행사에 참여해 하음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함께 제주의 길을 걸으며 ‘함께의 가치’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 자연과 지역 상생의 가치를 상징하는 대표 축제”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와 지역 공동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