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쾌속 온풍 기술력… 4분만에 빠르게 실내 온도 5도 향상 가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깨끗한 공기에 따뜻한 온풍을 더한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를 탑재해 실내 공간을 신속하게 데워준다. 즉각적인 발열이 가능해 실내 온도를 약 5도(℃) 높이는 데에 단 4분 가량 소요된다. 희망 온도는 16도부터 35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3단계 맞춤 온도(약 25도, 30도, 35도)로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휴대폰 앱을 통해 1도 단위로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입체 순환 회전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케어 효율을 강화했다. 중앙 홀을 통해 전면과 후면 양방향으로 청정한 바람을 내보내며, 180도 회전이 가능해 집안 곳곳으로 깨끗한 공기를 전달해준다. 특히 △청정 순환 모드 △청정 에코 모드 △온풍 자동 모드 △온풍 취침 모드 등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공기 관리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필터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해준다.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부유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및 생활 속 냄새까지 케어한다.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기 관리를 제공하는 에어매칭필터가 탑재되어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신제품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국내외 인증으로 신뢰성도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13cm 두께의 슬림한 크기와 다채로운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코웨이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하는 동시에 온도까지 포근하게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융복합 제품을 선보였다”며 “쾌속 온풍과 청정 성능뿐 아니라 저소음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만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