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46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집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줄 ‘신송 참치액 750ml’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신송 참치액 750ml’은 기존 1.8L 대용량을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쉽도록 용량을 줄였으며, 사용하기 편하도록 얇은 바디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송 참치액은 참치(가쓰오부시)를 주원료로 천일염과 각종 해산물을 함께 가공해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내며, 자연스러운 단맛과 깔끔한 뒷맛이 조화를 이뤄 국물 요리는 물론 다양한 한식과 양식에까지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복잡한 육수 준비 없이도 간편하게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깊고 풍부한 한식의 풍미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식 대표 메뉴인 찌개, 국, 조림, 나물무침, 볶음 요리뿐만 아니라 양식인 오일파스타 등 해산물이 포함된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살려 소량만 넣어도 요리의 맛과 완성도를 높여준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가정에서 요리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요리에 대한 고민이 많이 늘었다는 점을 착안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도와주는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류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식탁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