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깨끗한나라, 신제품 ‘초미니 포켓물티슈’ 2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17 09:23

초미니 사이즈로 휴대성 강화, 라벤더·페퍼민트 향 담은 포켓물티슈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미니 사이즈의 물티슈 신제품 2종(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아웃도어·간편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외출이 잦거나 가방, 주머니, 파우치 등 공간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언제 어디서든 위생과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가로 150mm x 세로 140mm 크기의 초미니 사이즈로, 일반 물티슈보다 작고 슬림해 탁월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특히 ‘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는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고 있으며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는 청량한 페퍼민트 향을 담아 상쾌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초미니 사이즈임에도 깔끔하게 닦이는 도톰한 원단을 적용해 우수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포켓물티슈 2종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언제 어디서나 청결 케어 솔루션’으로,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에 특히 유용하다”며 “깨끗한나라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편리함과 만족을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