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심층수 기반 저자극·보습·편안함 제공에 초점…진공 펌프 설계로 실용성 및 위생성까지 챙겨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엠에이디씨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나비클(navicle)’이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약산성 클렌저 ‘나비클 퓨어 워터 폼’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나비클 퓨어 워터 폼은 ‘민감함과 피로를 조용히 씻어내는 나만의 비밀 클렌징’이라는 콘셉트 아래, 저자극·보습·편안함에 중점을 두어 설계됐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장벽 손상을 예방해 민감성 피부의 컨디션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의 건강한 pH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PH 5.0~6.0) 포뮬러를 적용해 세정 과정에서 오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겔 타입 제형은 물처럼 가볍게 발리며 풍성한 미세 거품이 부드러운 세안감을 구현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게 당기지 않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진정에 좋은 영양 성분도 듬뿍 담았다. ▲히알루론산 ▲평풍추출물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 등 수분 탄력·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를 위한 5가지 유효성분을 균형 있게 담아 편안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황산염, 실리콘,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알코올 등 ‘7無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해 불필요한 자극 성분은 비워 매일 사용하는 클렌저로서의 순함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세안 후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건성 피부, 외부 자극에 민감한 민감성 피부, 트러블이 잦아 순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문제성 피부 등 순한 루틴이 필요한 피부 타입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뮬러를 구성했다.
특히 제품 용기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위생성을 강화했다. 펌핑 시 진공판이 내용물을 위로 밀어 올리는 구조로 잔량까지 남김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공기 노출과 불필요한 접촉을 방지해 제품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펌핑 시에는 정량이 나오도록 설계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김홍민 엠에이디씨 대표는 “나비클 퓨어 워터 폼은 매일 반복하는 세안 시간을 작은 힐링 루틴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저자극, 약산성의 섬세한 클렌징과 풍부한 영양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번 제품을 통해 매일의 세안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나비클만의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