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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B2B 신규 브랜드 ‘깨끗한나라 PRO’ 론칭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19 09:03

산업 현장의 고품질 위생 제품 수요에 맞춰 전문 브랜드 론칭,

깨끗한나라 B2B 신규 브랜드 ‘깨끗한나라 PRO’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B2B 신규 브랜드 ‘깨끗한나라 PRO’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공공시설, 산업현장 등 전문적 위생 관리가 필요한 환경을 위한 솔루션 브랜드 ‘깨끗한나라 PRO’를 출범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산업 전반에서 위생과 안전 관리 수준이 고도화되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위생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만큼, 깨끗한나라는 이번 ‘PRO’ 브랜드를 통해 생활 중심의 기존 포트폴리오를 넘어 전문 현장에 특화된 토탈 위생 솔루션 브랜드로의 도약을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PRO’는 HL(Home&Life) 사업부의 비가정용 위생용품 라인인 AFH(Away From Home) 제품군을 기반으로 발전한 B2B 위생 브랜드로, MRO(소모성 자재 구매 대행) 및 산업용 위생용품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골프장 등 전문 관리가 필요한 B2B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초기 라인업은 기존 AFH 품목인 점보롤, 핸드타올, 화장지에 더해 푸드서비스 타올(식품 제조·조리 환경용), 산업용 와이퍼(기계·공장 청정용), 방진마스크, 손 세정제 및 각종 위생 소모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업소용 위생·보호·청결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식품 제조·조리 환경부터 산업 현장까지 폭넓은 위생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 PRO’는 생활에서 산업으로 이어지는 위생 관리의 전문화를 이끄는 브랜드로, 기업과 산업현장의 다양한 위생 니즈를 통합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기술력과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전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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