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수부지 피부 전문 지루샵, 창립 18주년 기념 ‘세라케어 울트라세럼’ 1+1 이벤트 전개

김신 기자 | 입력 : 2025-11-19 10:06

주름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 추가한 리뉴얼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수부지 피부 전문 지루샵, 창립 18주년 기념 ‘세라케어 울트라세럼’ 1+1 이벤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수부지·지루성 피부 전문 브랜드 지루샵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세라케어 울트라세럼’ 1+1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루성 피부, 주사피부, 붉은기, 좁쌀 여드름, 모낭염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리뉴얼된 ‘세라케어 울트라세럼’은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 CERACARE H30S와 남극빙하 추출물 안타티신, 진정에 특화된 식물성 5종 복합 성분에 더해,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새롭게 추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정·장벽 강화 세럼으로 돌아왔다.

특히 세라마이드 CERACARE H30S와 안타티신은 외부 자극이나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홍조, 붉은기, 미세 트러블, 속건조, 피부 당김 등 반복되는 민감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아데노신의 탄력·주름개선 기능성이 더해지면서, 민감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성분의 조화로운 작용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화해 건강한 피부 상태 회복을 돕는다.

이번 1+1 특별 프로모션은 지루샵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14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책임 환불 보장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지루샵은 단순히 화장품 브랜드가 아닌, 2007년 ‘지루카페’라는 피부 고민 커뮤니티에서 출발했다. 창립자이자 현 대표 지슬기 대표가 직접 수부지 피부와 지루성피부염으로 겪은 어려움을 기반으로 사용자들과 함께 연구·검증하는 공동 개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사용자 중심의 개발 철학은 지금까지 브랜드 핵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슬기 지루샵 대표는 “세라케어 울트라세럼은 단순한 수부지용 세럼이 아니라 피부가 예민해졌을 때 가장 먼저 사용할 수 있는 ‘진정의 스타터’ 역할을 한다”며 “여기에 아데노신을 적용해 탄력·주름 개선 기능까지 더해진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부의 안정과 변화된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