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수제 삼각김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강다짐 삼각김밥이 11월 19일 신메뉴 ‘다짐이네 시장 라볶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선보였던 ‘다짐이네 시장 떡볶이’에 라면사리를 더해 한층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분식 메뉴다.
‘다짐이네 시장 라볶이’는 강다짐만의 특유의 쫄깃한 쌀떡에 매콤꾸덕한 특제 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를 살린 떡볶이에 라면사리를 함께 넣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 감칠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장표 감성과 따끈한 온기까지 더한 이번 메뉴는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찾는 고객층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는 강다짐이 추구해온 든든한 시장형 분식의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개발됐다. 삼각김밥과 떡볶이·라볶이를 함께 즐기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배달과 포장 이용까지 고려한 구성으로 만들었다. 한 그릇만으로도 충분한 포만감과 만족감을 제공해 다양한 고객층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현재 강다짐 삼각김밥은 배달의민족에서 진행 중인 ‘배민푸드페스타’에 참여해 11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영수증 이벤트를 통한 현장 할인까지 더해져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다짐 삼각김밥 관계자는 “고객들이 든든한 분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장 감성의 분식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라볶이는 기존 떡볶이보다 더 풍성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 요청이 많았던 만큼, 만족도 높은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메뉴 ‘다짐이네 시장 라볶이’는 전국 강다짐 삼각김밥 매장 및 배달의민족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