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알래스카, 노윤서 아우터 ‘맥킨리 헤비 다운’ 프로모션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20 09:49

5만원 즉시할인 및 30만원이상 구매시 ‘알래스카 플리스 담요’ 증정

제공-알래스카(ALASKA)
제공-알래스카(ALASKA)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ALASKA)가 노윤서 아우터로 인기몰이 중인 ‘맥킨리 헤비 다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킨리 헤비 다운’은 앞서 선보인 ‘누카 경량 다운’과 ‘울트라 클러스터’에 이어 선보이는 헤비다운 시리즈이다.
덕다운 80:20 황금비율 충전재로 보온성이 탁월하며, 풍성한 실루엣과 기능성 소재가 조화를 이루어 변화무쌍한 겨울철 날씨에 최적화된 아우터이다. 라인업은 하이넥 숏 다운점퍼, 후드 중힙 기장 다운점퍼, 후드 롱 다운점퍼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맥킨리 립스탑 숏 다운은 내구성과 생활 발수 기능을 갖춘 립스탑 소재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베이직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노윤서가 착용한 블루(BL) 컬러는 은은한 광택감과 세련된 색감이 조화를 이뤄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래스카는 11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맥킨리 헤비 다운 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래스카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두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강화한 ‘맥킨리 헤비 다운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급격히 추워진 겨울 날씨 속에서도 알래스카의 아우터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