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잇츠한불(대표 임진성)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무신사 뷰티와께 오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잇츠스킨 팝업 스토어는 6초에 1개씩 팔리는 스네일 콜라겐 액티브 크림을 메인으로 ‘FIRM+FUN Pharmacy’를 컨셉으로 클리니컬 솔루션을 제안하는 잇츠스킨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피부가 즐거워지는 탄력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는 피부의 탄력 게이지를 맞추는 게임부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한정 샘플까지 받을 수 있는 체험존, 구매자가 참여할 수 있는 스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잇츠스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한정 스네일 크림 샘플을 100% 받을 수 있다.
잇츠스킨 팝업 스토어의 메인 제품인 ‘스네일 콜라겐 액티브 크림’은 2009년 출시 이후 6초에 1개씩 판매되는 원조 달팽이 크림을 더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바르기만 해도 스킨부스터와 같은 탄력광 효과를 선사한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2종 콜라겐이 탄력과 보습은 물론, 늘어진 모공을 케어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함은 오래 일상은 물론이고, 전문 케어를 받은 후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잇츠스킨 스네일 크림의 전문적인 탄력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문적이고 고기능성의 효능을 표현한 이번 공간에서 더 많은 고객이 잇츠스킨의 클리니컬 솔루션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