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지티스(GITIS)가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라인업의 신규 모델 ‘접이식 전기포트 디지털 버전 (SKD버전)’를 선보였다. 이번 신규 모델은 기존 올스텐 접이식 전기포트의 핵심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밀 온도조절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라는 점과, 감각적인 신규 컬러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지티스 전기포트은 정밀한 온도 정보와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올인원 터치 LED 디스플레이"의 적용으로 간편한 터치 기반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 점이 눈에 띈다. LED 디스플레이의 기능으로는 지티스에서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세밀한 온도 조절, 가열 상태 확인, 모드변경 등의 주요 기능을 보다 정확하게 다룰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올스테인리스로 구성된 접이식 전기포트의 내부 소재는 식품등급인 SAE 304 올스텐을 통해 위생성과 내구성을 한번에 잡았으며, 라면이 2개까지 넉넉하게 들어가는 대용량(1,300mL)의 스펙으로 라면, 즉석식품, 차, 이유식 등 다양한 조리에 활용할 수 있다.
사용 환경을 고려한 설계 역시 강화됐다. 접이식 구조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외부는 PP 소재, 내부는 스테인리스로 구성된 이중 단열구조를 적용하여 장시간 가열 시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110V/220V 호환으로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프리볼트 기능을 탑재했다.
지티스 관계자는 “기존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를 사용하셨던 실제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모델”이라며, “여행지뿐 아니라 집, 오피스 등 일상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컬러 4종(로아화이트, 스틸 그레이, 시나몬 브라운, 비스트로 그린), 사은품, 할인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인원 터치 올스텐 전기포트는 지티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