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산업

현대차그룹, 2025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4관왕 달성... '밤낚시 캠페인', 12개상 석권

이성구 전문위원 | 입력 : 2025-11-26 12:36

한국 브랜드와 에이전시(이노션), 동시 수상은 이번이 처음

[비욘드포스트 이성구 전문위원] 현대차그룹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작품과 에이전시를 선정하는 '2025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26일 2025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자료=현대차그룹 제공, 연합뉴스
현대차그룹은 26일 2025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자료=현대차그룹 제공, 연합뉴스

2020년 출범한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아시아 각국의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와 업계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매년 개최된다.

현대차와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은 '밤낚시' 캠페인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최고상을 받는 등 12개 상을 석권한 성과를 인정받아 각각 '올해의 브랜드', '올해의 에이전시'에 선정됐다.

가장 높은 수상 실적을 달성한 브랜드와 에이전시에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두 타이틀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밤낚시 캠페인은 전체 출품작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올해의 최고 캠페인'으로 선정됐고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올해의 마케터'로 선정됐다.

 김정아 이노션 대표는 26일 "이번 수상은 한국 크리에이티브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신 한번 확인시킨 결과"라고 밝혔다. 사진=이노션제공, 연합뉴스
김정아 이노션 대표는 26일 "이번 수상은 한국 크리에이티브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신 한번 확인시킨 결과"라고 밝혔다. 사진=이노션제공, 연합뉴스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한국 크리에이티브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킨 결과"라며 "브랜드와 사회 모두에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이노션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현대차와 이노션이 그간 함께 쌓아온 창의적인 시도와 역량이 모여 극대화된 시너지를 통해 만들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모빌리티 산업과 미디어 환경 변화 속에서 고객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는 차별적인 시도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성구 전문위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