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수상 기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2025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관왕을 달성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제품은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그리고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이다.
클리오는 이 세 가지 제품의 수상을 기념해 특별한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얇고 가벼운 세미매트 제형으로, 피부에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클리오의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올해로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그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19C, 21C, 21N 호수의 본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홀리데이 무드의 한정판 미니 쿠션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가루 날림 없이 눈에 밀착되어 선명하게 발색되는 데일리 팔레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을 차지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베스트 호수로 꼽히는 ‘2호 로즈 커넥트’와 ‘8호 라떼는 선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구 미니 팔레트 ‘프로 아이 팔레트 큐브’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유일하게 수상한 브로우 제품이다. 600만 개 이상 판매된 ‘국민 브로우’로 불리며, 부드러운 발색과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유일하게 수상한 브로우 제품으로, ‘1호 내추럴 브라운’, ‘2호 라이트 브라운’, ‘5호 그레이 브라운’ 본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킬 브로우 슬림 애쉬 브로우카라’ 본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특별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을 이뤄낼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는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클리오의 2025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 수상을 기념해 준비된 한정 기획세트 제품들은 오는 11월 30일부터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